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OP

이랜드서비스의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랜드서비스 소식

2020 미래건축문화대상 건물임대주택관리 부문 수상

3792019-12-16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2020 제2회 미래건축문화대상 에서 이랜드서비스가 건물임대주택관리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게되었습니다. 짝.짝.짝!

2019년에 이어 2회 연속 수상인데요, 2회차인 만큼 더 많은 경쟁사들과 더욱 더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이랜드서비스는 투명하고 고객지향적인 서비스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쟁쟁한 건축, 건설 회사들과 함께 시상에 나설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그 동안 저희를 아껴주시고 꾸준히 피드백 해주신 고객사와 입주고객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관련기사 :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11/27/2019112700158.html?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biz 

 

 

 

미래건축문화대상 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2020 미래건축문화대상은 우리나라 건축산업이 세계적 수준으로 발전하고 건설기업이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주거공간을 제공하는데 힘을 보태고자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환경부, 대한건설협회, 한국주택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가 후원하는 시상입니다.

최고의 신문 조선일보에서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쾌적하고 스마트한 주거시설과 문화를 만들어 가는 우수기업을 발굴하여 시상 격려함으로써 건축산업의 발전적인 미래를 열어 가는데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건축분야 최고 권위의 시상행사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조선일보 홈페이지에서 발췌)

이제 2회차이지만 국토부, 환경부에서 후원할 정도로 권위가 높은 상이랍니다. 지난 7월 심사위원단 구성후 3단계에 걸친 기나긴 심사 과정을 걸쳐 지난 11월 8일에 드디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여 발표하였습니다. 수상 발표날 4개월 동안 마음 졸이며 열심히 준비한 이서비스맨은 거의 날아갈 것 같았습니다...! 정말 다시 한번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수상 관련한 더욱 자세한 소식은 추후에 또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