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OP

고객을 위한 이랜드서비스의
비전과 미션을 소개합니다.

비전&미션

“고객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토탈 서비스 지식회사”

“고객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토탈 서비스 지식회사”

비전

Vision

미션

Mission

“고객 중심 서비스 혁신”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감동”을 제공한다.

“고객 중심 서비스 혁신”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감동”을 제공한다.

  • 행복

    직원 존중과 협력사 상생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합니다.

    • 존중

      직원들이 일하기 좋은 회사,
      인정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직원 몰입

    • 공유

      협력사 존중, 달란트 공유를
      통해 함께 성장

  • 가치

    바른 가치와 정직함으로
    믿음을 줍니다.

    • 정직

      바른 서비스로 최고의 품질을 최저의 가격으로 제공

    • 믿음

      대외 서비스 품질 인증 및 브랜딩을 통해 신뢰 확보

  • 성장

    끊임없는 학습을 통해 최고를
    지향합니다.

    • 학습

      연역적 학습체계(커리큘럼)및 학습조직으로 학습문화 형성

    • 전문

      멘토링 및 현장학습(MBWA)을 통한 전문가 양성

  • 변화

    능동적이고 열린 사고로
    혁신을 주도합니다.

    • 혁신

      고객중심 프로젝트를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버전업

    • 주도

      현재 서비스 품질에 만족 하지 않고, 항상 문제의식을 갖고 해결

TOP